쉽지 않은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매일매일 음식을 준비하고 식단을 준비하고..ㅠ.ㅠ;; 

일단 제 몸상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 94kg와 비교했을때 살은 좀 더 빠진 상태입니다. 


연말은 다이어트의 최대 위기~?


사실 저는 지금 무염식 다이어트를 지키고 있지 못합니다.

결혼준비로 지인들을 만나는 약속이 많아서도 그렇고... 연말이라 각종 모임이 많아져서 그렇게 하기가 힘드네요..


그래도 최소한으로 소금을 먹고 최소한으로 영양분을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견과류세트를 먹고 바나나 한송이 고구마 1개 닭가슴살 반덩이 정도를 섭취하고 


되도록 점심도 도시락으로 닭가슴살과 바나나를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가장 지켜지지 않는 부분이 저녁인데요...이건 당분간은 이런 상태로 유지하기로 합니다. 



바나나가 은근히 다이어트를 할때 도움이 되는군요. 

일단 저는 달달한 바나나를 매우 좋아하고 ㅎㅎㅎ 어떠한 조리법도 필요없이 그냥 뜯어서 먹으면 되기 때문에 너무 간편합니다.

한송이를 먹어도 약간의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기 때문에 바나나는 다이어트에 참 좋은 과일 인것 같습니다. 

여전히 무한도전을 보면 정준하씨와 노홍철씨가 나오는데 너무너무 부럽네요 ㅠㅠ;;

지금 제 몸이 정준하씨와 비슷하다보니 정준하 다이어트를 그대로 따라해야할 것 같습니다. 



12/8일에 거의 같은 옷을 입고 94kg였으니 약 2.5kg정도 감량한 셈이네요. 

요즘에 icl수술을 준비중이라 홍채절개술을 받아서 무리한 운동을 못하기 때문에 이정도로 유지하는걸 감사하게 생각하고 

무리한 운동을 하지 않는 범위에서 식단을 통해서 몸무게를 조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유익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손가락클릭과 댓글 정중하게 부탁드립니다


'건강 > 다이어트 10kg 감량 도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염 다이어트 식단 준비!!  (0) 2013.12.08
Posted by 맨발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