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는 카메라브랜드중에서 가장 많이 예판을 하고 가장 많이 정품등록행사를 하는 브랜드입니다.

음...행사라고 해야겠지요?

 

아무래도 소니의 특성상 렌즈류의 출시보다는 바디류의 출시가 많고 가격방어가 잘 안되는 단점들로 인해서

더욱더 두드러지는 현상인지는 모르겠으나 마음에 드는 카메라를 구매했는데

이와 더불어 정품등록 행사까지 한다면 이를 마다할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

 

NEX-5t를 구매하고 저는 바로 정품등록을 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행사기간이 2틀 남았더군요 ㅋㅋㅋㅋ

 

이럴때에는 빨리 빨리 등록을 해야합니다.

지금은 정품등록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카메라를 구매했어도 혹시 모르는 이벤트가 있을것을 예상하여 정품등록을 안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혹여나 잃어버린다면...ㅠㅠ 정말 피눈물나는 결과가 되겠지요.

 

물론 등록한다고해서 잃어버린 물건이 되돌아오는 것은 아니지만 장물로 등록될 확률이 많이 낮아지고

또한 시리얼로 인해서 주인을 찾을수도 있기 때문에 정품등록은 꼭 하시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알파에 선물을 더하다 라는 이벤트였는데

1. 필립스 스탠드

2. 충전배터리

3. 블루투스 이어폰

 

이렇게 3가지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였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바로~~ 스탠드입니다.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단가가 가장 비싸보였고 그리고 저에게 가장 필요한 물건이라 생각되었기 때문이죠

 

 이벤트를 통해서 온 녀석입니다.

디자인이 나쁘게 생기지 않았지요? 제발 분홍색이 아니길 바라며 개봉하였습니다. ㅋㅋㅋ

 

 

 광도라고 하나요? 아무튼 빛의 세기가 꽤나 밝은 편인것같습니다.

 

 이벤트로 갖게 된 물건이라서 그런지 비매품이라는 문구가 아주 선명하게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되팔이를 염려해서 이러한 조취를 취한것같은데

그런걸 염려할 필요가 있나 하는 생각도 드는군요. ㅎㅎ

 

 구성품은 매우 간단합니다.

스탠드, 아답터, 설명서, 보증서 이렇게 4가지 구성이군요.

 

 

 LED라서 그런지 일반 스탠드와는 다르게 생겼습니다.

전력소비도 적고 크기도 작아서 마음에 드네요.

 

일단은 디자인은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 계열이라서 좋고 먼가 기존의 스탠드와는 달라보여서 마음에 듭니다.

 

 

 고개를 자유자재로 휠수 잇어요.

한번 꺽어놓으면 다시 쓰러지거나 뒤틀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휘는 탄력도 매우 부드럽구요 ^^

계속해서 쓰다보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이 점도 망므에 드는군요.

 

 

 버튼이 저거 하나밖에 없습니다.

설명서를 보니 길게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다시 길게 누르면 꺼지고,

켜져있는 상태에서는 살짝 누르면 빛의 세기가 변화하는 방식이라고 되어 있더군요.

 

오호~

 

 그리고 이 스탠드의 장점은 이렇게 충전포트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등등의 전원을 필요로하는 장치에 충전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답터를 연결하면 저렇게 불이 들어옵니다.

파란색 작은 불~~

 

 

가까이서 보면 이렇습니다.

귀여운 디자인이 나쁘지 않습니다. 

 

 맑고 밝은 빛

 

 약간 누런 빛(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었군요)

 

 더 누런 빛

 

이렇게 3가지 구성입니다.

 

 제 책상에다가 올려놔봤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스탠드보다 공간을 덜 차지하니 더욱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LED라서 그런지 더욱 밝은 느낌이 드네요.

제 눈을 더욱 보호해줄것만 같은 느낌이 듭니다.

 

 자리를 좀 더 치고~~ 다시 한번 봅니다.

 

음 이뻐이뻐 이걸로 선택하길 잘했어~~

 

 

 핸드폰으로 충전이 잘 되는지 확인해봅니다.

 

선명하게 보이는 충전중이라는 문구!!

스탠드에서 충전할수 있으니 참 편하고 좋습니다. 전에는 코드를 찾아다니거나 바닥으로 기어들어가서 충전짹을 연결하곤 했는데

이렇게 스탠드에 있으니 너무 편하고 좋네요.

 

필립스 BRANCH LED 스탠드 어떻게 보셨나요?

직접 구매를 한다고 해도 저 가격에는 참 괜찮은 것같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 발열도 없어서 이점이 참으로 마음에 드는군요. ^^

 

Posted by 맨발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