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떠난 일출여행~!

 

태양은 동쪽에서 떠올라 서쪽으로 집니다..^^

그래서 그럴까요? 많은 사람들이 새해가 되면 동해로 일출을 보기 위해서 떠납니다.

사실 어디에서 보든지 일출은 아름답고 멋집니다 ^^ 서울 하늘아래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부부는 지평선위로 떠오르는 태양을 보고 싶어서 속초로 떠났습니다.

 

속초해수욕장에 작은 방파제가 있는데 그곳에는 하트나무가 인상깊게 있습니다.

사실 이곳은 제가 와이프에게 프로포즈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서울에서 3시 30분쯤에 출발해서 오전 7시즈음에 도착하였습니다.

길이 뻥~~뚫려있어서 힘들이지 않고 빨리 도착했습니다.

 

너무 빨리 도착했는지 해는 아직 떠오를 기미를 보이지 않습니다.

 

 이게 해가 떠오른 것인지...아니면 구름뒤로 가려져서 떠오르는 태양이 나오지 않는 것인지..알수가 없네요;;ㅠㅠ

 

 저희 옆에 있던 커플들은 이게 해가 다 뜬거라며 계속 분위기를 흐립니다 ㅠㅠ;;

옆에 커플들은 투덜대며 이내 가버리더군요;;; 담배만 빡빡~ 피더니 가버렸습니다.

 

제 와이프는 추위를 많이 타기 때문에..저 또한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냥 차로 다시 갈것인지..아니면 좀 더 기다려볼것인지...

 

와이프에게 물어보니 조금만 더 기다리자고 하는군요 ...^^

 

아까보다 좀 더 밝아졌습니다.

아~ 정령 해는 떠오른 것인지...참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제발 저 지평선 너머로 해가 제발 떠오르기를...계속 기도합니다.

 저 지평선 너머로 더 붉은색이 스며드네요..

 다시 보니 먼가 떠오를 기세입니다 ^^

 

아주 천천히 그리고 위엄있게 해가 떠오릅니다 ^^

조금 더 기다리길 정말 잘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기념 사진을 한방 찍습니다.

비록 1월1일은 아니지만 2014년에는 우리에게 더욱 특별한 한 해가 될 것이라고 기대하며 기도하며 떠오르는 해를 바라봤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은 어느새 저 넓고 푸른 바다를 황금색으로 물들이네요..

왜 사람들이 떠오르는 태양을 보러가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이렇게 멋진 태양을 제 카메라로 담지 못하는게 너무 아쉽습니다.

제 실력으로는 저 멋진 태양을 담지 못하네요 ㅠㅠ;;

 

NEX-5T와 SEL1670Z의 조합은 그럴저럭 나쁘지 않습니다만...쓰면 쓸스룩 그렇게 좋은것도 사실 잘 모르겠습니다.

갑자기 카메라 탓좀 해봅니다 ㅋㅋ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우리부부가 올해를 어떻게 살아야할지, 서로에게 어떻게 행동해야 할지, 어떻게 성실하게 살아야할지 다시금 계획하고 수정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얼마만에 떠오르는 일출을 보러가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에는 넓은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문제도 없고 일출구경 후에 관광하기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미쳐 하트나무를 촬영하지 못해서 조금 아쉽네요..^^;;  작은 방파제에 작은 하트나무가 있어서 아기자기한 매력도 있고...또 서울과도 빠르면 두시간반 원활한 소통이면 세시간이면 가능한 거리이기 때문에 돌연 일출을 보러가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제 포스팅이 유익하였다면 손가락 클릭 부탁드립니다.

'취미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에 더욱 아름다운 북한산 등산 혼자가기  (0) 2013.12.28
Posted by 맨발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