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덧 한달이 지나갔다.


벌써 ICL수술한지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나갔네요.


병원은 어제 다녀왔습니다만....어제 엇그제 머리가 너무 아파서 혹시 눈과 관련된 문제가 아닌가 굉장히 스트레스 받았습니다.


웃긴건 예전에는 몸이 조금 이상하면 그냥 몸이 이상하다~~했었는데 ICL 수술 이후에는 몸이 조금만 이상하면 혹시 눈과 관련된 것은 아닌지 그것부터 의심이 되더군요...돈이 무섭긴 무섭습니다 ㅋㅋㅋㅋ


머리가 아픈데 눈쪽이 아픈 느낌이 듭니다. ;;; 그 후로는 계속 신경쓰여서 그런지 점점 머리가 아파지고....병원에 갈 시간은 가까워져 옵니다. 


오늘은 왜 머리가 아픈지 꼭 물어보려고 했지요 ㅎㅎ


익숙한 검사


병원에 가면 안내데스크분들이 이제는 저를 알아보십니다 ㅎㅎㅎ;; 


하긴 이제...강남아이원안과에 가본지가...어느덧 7번째 정도 되겠네요...더 되나? 


또 안압검사, 굴절검사, 시력검사를 실시하더군요. 


안압검사는 17, 18이 나왔더군요...머리가 아픈게 혹시 안압이 높아져서 그런건 아닐까 했었는데 지난번과 비스하게 나와서...이건 아닌것같고


굴절검사는 어떻게 측정되는건지 저도 잘 모르고...;;; 


시력검사는!! 두둥!!!!!!!!!


양안 모두 1.5씩 나왔습니다. 목표시력이 1.0이였는데 1.5가 나오다니...정말 제 눈과 렌즈가 잘맞나봅니다 ㅎㅎㅎㅎㅎ 


한번도 양안이 1.5씩 나온적이 없었는데 1.5가 나오니 기분이 째집니다 ㅎㅎㅎㅎㅎ


갑자기 독수리 같은 시력을 갖게 됐다고 생각하니 그동안의 고생과 투자한 돈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다시 태어나도 이 시력을 갖을 수 있을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ㅋㅋㅋ


의사선생님의 진단


하루에 몇명의 환자? 고객? 을 진료하시는지 모르겠으나 많이 힘들어보이십니다 ;;; 


길게 붙잡고 궁금한걸 물어보기에 좀 미안할정도로;;; 피곤해보이시네요 ㅎㅎㅎ;; 


그래도 반갑게 인사해주시고 꼼꼼하게 검진해주시네요.


제 눈의 상태는 언제나처럼ㅎㅎㅎ 굉장히 좋은 상태라고 합니다. 아무런 문제가 없고 약도 끊었는데 결과도 좋다고 합니다. 


이제는 일주일 후가 아니라 한달 후에 보자고 하시더군요.


머리가 아픈 것에 대해서 물어봤는데 


"수술하고 머리 처음 머리 아픈거죠?"

"네"

"그럼 눈이랑 연관되어서 머리가아픈게 아니라 다른 이유로 머리가 아플 가능성이 커요"


이렇게 말씀하시더군요 ㅎㅎㅎ;; 


일단 눈과 관련된 문제는 아니니 안심하게 됩니다. 


제 결혼과 출국도 기억하고 물어봐주셔서 참 감사했습니다. 아이원안과 제가 보기엔 정말 좋은 병원같아요 ^^


한달 후에 진료


1주일마다 병원에 갔었는데 이제는 한달후에 오라고 하시더군요 ~ 


흠~~~ 한달후라;; 좀 까마득하네요 ^^ 계속해서 눈관리를 잘 해야겠다는생각이 듭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시길..^^ 

Posted by 맨발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