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NEX-5TL 개봉기부터 먼저 시작해야하는데...

 

제가 5d를 정리하는 바람에 넥스 개봉기나 사용기를 풀 카메라가 스마트폰밖에 없네요 ㅠㅠ

 

일단은 넥스 악세시리류부터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SONY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머라고 해야 할까요? 무언가 진지한 맛이 떨어지고 그리고 감성적인 면도 저와 좀 맞지 않는다고 할까요?

 

좀더 솔직하게 이야기하자면 그 sony는 저에게는 가벼운 느낌이 있습니다 ㅠㅠ

 

 

와이프와 자유롭게 사진을 많이 찍고 나의 종적을 모두 담고 싶은데 그러기에는 dslr은 너무 무겁고 크고..

 

그렇다고 스마트폰에 의존하기에는 화질이나 색감 등이 너무 불만족스러웠죠.

 

그래서 제가 구입하게 된 sony nex-5t

 

그 리뷰는 조만간에..^^

 

 

카메라를 사게 되면 가장 걱정스러운 부분이 혹시라도 기스가 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카메라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전자기기들이 다 그렇지만..ㅠㅠ

 

조금이라도 아껴쓰고 이쁘게 쓰고 싶은 마음에 케이스에 관심 많으실 겁니다.

 

저도 NEX-5TL에 어울리는 카메라 케이스를 찾기 위해서 엄청난 인터넷질을 했습니다.

 

결론은 그래~!

 

휴대성이 가장 큰 장점인 만큼~! 휴대성으로 가자

 

NEX-5TL이 원래 디자인이 이쁘니 최대한으로 디자인을 가리거나 해치지 않는 범위내에서 정하자

 

 

그래서 정한~!

 

소니 NEX-5T 추천 케이스 호루스벤누 HC-N5T

 

일단 택배부터 확인합니다. ㅎㅎㅎ

 우체국 택배 정말 마음에 들어요.

우체국 택배가 다른 택배회사들에 비해서 정말 정확하고 빨라서 마음에 듭니다.

우체국택배로 보내주는 업체들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택배를 열어보니 뾱뾱이에 아주 꽁꽁 싸서 잘 도착했네요 ㅎㅎ 뾱뾱이 사진을 못찍었네요

 

대충 요련 녀석~

저는 브라운으로 선택했습니다.

제 NEX-5TL가 블랙이라서 브라운과 매칭이 잘될거라고 생각했죠 ㅎㅎ

 

이렇게 생긴 녀석 ㅎㅎ

 

개봉해보면 별거 없습니다.

 

바느질이 꼼꼼하게 잘된 호루스벤누 HC-N5T 하프케이스 입니다.

 

스티치 색상이 금색이예요. 브라운에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앞에서 봐도 스티치가 아주 마음에 드네요

호루스벤누 HC-N5T에 블랙가죽에 빨간색 스티치도 있더군요.

 

저와 취향이 다르신 분은 그걸 선택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찍은 착용샷~!

 

케이스를 장착하셔도 삼각대나 퀵슈를 끼는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을것 같습니다.

 

 

정면에서 찍은 사진

아주 착~! 잘 달라붙어서 웬만한 충격에는 잘 보호할것 같습니다.

 

사실 저 사진찍다가 한 50cm정도 되는 높이에서 떨어트렸는데 케이스가 장착되어 있어서 기스나 스크래치는 나지 않았더군요.

 

물론 렌즈쪽으로 떨어지거나 바디 윗면으로 떨어졌다면 OTL이였겠지만..

 

저는 벌써 돈벌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지금까지 소니 NEX-5T 추천 케이스 호루스벤누 HC-N5T 잘 보셨다면 손가락 클릭~!

 

 

 

Posted by 맨발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