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5TL에 기본번들렌즈로 나오는 1650 OSS

 

전동렌즈로써 동영상찍을때에 참 좋고 무엇보다 이전의 1650보다 크기가 작아져서 좋다.

 

좋은 렌즈는 안전하게 써야하는 법~!

안전도 그렇고 좀더 깔끔한 사진도 뽑을 겸..

 

일단 손가락 클릭 부탁드립니다 ^^

 

 

 

내가 선택한 호야 HMC UV(c) 40.5

바로 아래에 보이는 녀석이다.

 

UV차단이 잘되고 가격도 그렇고 사용자들에게도 평이 꽤 좋은 편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회사는 B+W 이지만..

1650 OSS 렌즈가 가격대가 높은 렌즈도 아니고 번들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가장 높은 녀석으로 선택하기로 했다.

 

그래서 뽑은 40.5mm 호야 HMC UV(c) !!

 

어김없이 택배가 잘 도착했다.

 

음...포장도 꼼꼼하고 마음에 든다. ㅋㅋㅋㅋ

박스에 오지 않는다면 플라스틱이라 쉽게 깨질수도 있을텐데 그점을 염려해서인지

뾱뾱이로 잘 포장되어서 택배가 도착했다. 

 호야 정품인지 아닌지는 홀로그램으로 알수가 있다.

KPP라는 홀로그램이 붙어 있는게 이게 바로 정품이다.

 

렌즈 필터가 짝퉁제가 많다.

짝퉁은 포장상태로는 구별하기가 어렵다.

그래서 나는 정말 돈을 조금 더 주고서라도 안전하고 인증된 제품만을 선호하는 편이다.

 

나는 컴퓨터 부품을 구매할때에도 항상 컴퓨존을 이용한다.

컴퓨존이 다른 온라인업체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더 높지만

가격이 더 높은 만큼 내가 항상 믿고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포장이 꼼꼼해서인지 어디하나 스크래치없이 깨끗하게 왔다.

박스뒷면에는 머 그냥 우리게 좋다 이런 내용들이 있다. ㅋㅋㅋ

절대 영어를 못해서가 아님;;

찔리네요 ㅎㅎㅎㅎ

 

 

내가 필요한 녀석은 바로 요 자그마한 호야 HMC UV (c) 이녀석이다.

nex-5t 1650 OSS 렌즈에 부착될 녀석~!

 

필터의 중요성

1. 렌즈를 보호함에 있다. 외렌즈에 기스나 상처로부터 보호해준다.

2. 자외선을 차단하게 되어 사진의 품질( 선명함, 색상 등)을 높일 수가 있다.

3. 렌즈에 이물질이 뭍을 경우에 청소하기가 쉽다.

필터에는 코팅이 저마다 되어 있는데 그 코팅의 질에 따라서 침이나 물기 얼룩등을 제거하기가 본체렌즈보다 쉽다.

 

 

필터는 잘못하면 짝퉁사기 쉽습니다.

제 말이 믿기 어려우신 분들은 ;; 검색한번 해보세요 ㅠㅠ

 

아무튼~ 이제 nex-5t에 장착샷 나갑니다 ^^

 

 

필터 보이시나요? 가장 바깥에 튀어나온 부분이 바로 필터입니다. 한 5mm정도 나오는것 같네요

 

 

정면에서 보면 필터를 낀건지 아닌건지 구별하기가 좀 어렵죠? ㅎㅎㅎ

dslr을 쓰면서 항상 55mm 62mm 77mm를 썼었는데 40.5mm는 정말 구경이 작게 느껴지는군요.

 

어떻게 보셨나요?

SONY NEX-5TL 1650 OSS렌즈 추천 필터 호야 HMC UV(c) 40.5

 

HOYA가 다른 필터회사들에 비해서 약간 저렴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

솔직히 겐코랑은 비슷한것같고

시그마나 B+W보다는 약간 품질이 떨어지나 가격을 훨씬 착한 브랜드 인것같습니다.

 

Posted by 맨발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