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하게 명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는 파주 아울렛 프라다~! 


명품은 가격이 상당합니다. 그 품질과 브랜드의 명성 때문에 가격이 상당하지요..


사실 퀄리티가 그렇게 좋은가? 라고 생각해보면 음...그렇게 좋은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지만...누구나 여유가 있다면 명품을 구매하고 싶어하는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인 것 같습니다. 


와이프가 제대로 된 구두 하나 없어서 구두를 사기 위해 이런저런 정보를 알아보다가 파주 롯데 아울렛에 가면 명품을 보통의 브랜드 가격과 큰 차이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정보를 알아낸 후에 프라다를 방문하기로 합니다 ^^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별로 사람이 없습니다. 파주 아울렛에 방문할때마다 드는 생각은 참 구조가 불편하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ㅎㅎㅎ

매장은 많지만...찾기위해 돌아다니다보면...피곤합니다 ㅠㅠ;; 헛갈리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그 모든 것을 감안해도 위에 사진처럼 저렴하게 의류를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게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백화점에서 폴로매장에 방문하게 되면 대부분의 가격이 10만원이상인데...파주 아울렛은 기본적으로 30%이상 저렴한데다가 3개 이상 구매하게 되면 추가적으로 할인이 됩니다.

잘잡게 되면...정말 80%도 가능하게 되지요 ^^;; 


프라다 매장으로 고고!!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그렇고 명품을 구매해본 경험이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이 너무나 비싸면 어쩌나~~하면서 기대반 걱정반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쇼핑이라는게 정말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찾게되었는데 가격때문에 망설이게 되는 순간만큼 난감할때가 없잖아요? ㅎㅎㅎ;; 

가격대를 보니 보통 30~40만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정장에 어울리는 구두를 보러 갔는데 다행히 와이프 마음에 드는 구두들이 있더군요. 그런데 !!

사이즈가 없습니다. 와이프가 알아낸 정보로는 매장 오픈할때에 사람들이 줄서서 산다고 하더군요. 그래야 사이즈도 많이 있다고 하더군요. 저희는 12시쯤에 방문했었는데 이미 빠져나간 물건들이 많은가봅니다. 

최종적으로 와이프가 선택한 구두인데~~ 또 사이즈 문제가 생겼습니다 와이프 발 사이즈가 245인데...대부분 240이나 250이 있어서..;;; 굉장히 망설였습니다. 그래도 이왕 온거 사려고 했는데....컨디션을 살펴보니...흠집이 있어서 결국엔 구매를 안하게 되었네요. 

할인된 가격이라고 하더라도...그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기 때문에 다음으로 미루었습니다. 

구두는 일단 접어놓고 와이프 코트를 보러 갔습니다. 쇼핑할때는 정말 천사같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때면 ~ 참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 

볼록거울 오목거울도 이어서 쇼핑하다가 장난삼아 저희도 서서 사진을 찍어봤네요 ㅋㅋㅋ 

타임에서 마음에 드는 코트를 발견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안타깝게도 ㅠㅠ 또 사이즈가 없어서 배송주문을 하게 되었네요. 타임매장에는 여성옷들 뿐만 아니라 타임옴므도 있기 때문에 남자정장 구매하기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타임이 명품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브랜드중에서는 가장 하이퀄리티를 자랑하는 브랜드이고 옷이 이뻐서 저도 참 좋아하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저도 정장을 입어봤습니다만~ 가격이 백화점에 비해서 30%정도 저렴하고 제가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제건 그냥 다음에 사기로 했네요. 


와이프 코트는 정말 너무 이쁘더군요 ^^ 70만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참 잘 산것 같습니다. 요즘에 중요한 자리에 입고다닐때 보면 참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프라다매장에서 남자정장도 봤었는데 프라다 매장은 좀 특이한게 상의 하의 따로 구매할 수 있는게 아니라 상의를 선택하면 하의는 세트로 구매해야한다고 하더군요. 입어보고 사이즈가 안맞으면 대대적인 수선을 해서 입어야한다고 해서 그냥 패스했습니다.


이번에 쇼핑할때 느꼈는데 ...참 남자옷은 구매하기가 쉽지 않네요  ㅠㅠ;; 



여주 아울렛이 파주 아울렛보다 좀 더 퀄리티가 좋은 것 같은데 저희집에서는 여주가 좀 멀기때문에...;;; 다음에 마음먹고 여주쪽으로 방문해봐야겠어요 


Posted by 맨발stor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