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가면 꼭 들려야하는 면세점~! 


여행을 간다는 것은 참 즐거운 일입니다. 


저도 와이프와 벤쿠버로 여행을 가면서 면세점을 들렸습니다. ^^ 


출국장 심사를 통과하자마자~~~ 와이프는 매섭게 면세점으로 당차게 발걸음을 옮깁니다.


요즘은 신라 롯데에서 신혼여행임을 증명하게 되면 추가 할인을 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그리고 500불 이상 구매하게 되면 gift 카드를 주더군요. 500불 정도를 사게 되면 5만원 기프트카드를 주니 꽤나 괜찮은 행사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명품은 행사품목에서 제외되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 

프라다에서 지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꺼 지갑은...3만원짜리 장지갑 ㅎㅎ 제 지갑은 2만원짜리 반지갑...


저렴하게 그동안 불만없이 잘 다녔습니다 ^^ 우리 부부는 그동안 알뜰하게 지갑을 사용했으니 이번에는 아주 비싸지는 않지만 꽤나 괜찮은 지갑을 하나씩 구매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각 명품샵들을 바쁘게 다녔는데 그 중에서 프라다가 가장 마음에 들더군요~! 



프라다라는 이름을 보게 되면 왠지 모르게 음...비싸다? 명품이다? 하는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나 와이프나 프라다를 소유해본적은 없기 때문에 품질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다른 매장을 다녀봐도 가장 눈에 들어오는건 프라다였습니다. 


비싼 가격이지만...망설이지 않고 구매하게 되었네요.

먼저 와이프의 지갑입니다. 

와이프는 핑크색을 싫어하는데 살구색같은 반장지갑인데 여자들에게 잘 어울리는 색이고 수납공간이 많아서 참 괜찮은것 같아서 샀습니다. 


프라다 직원분께서 이 모델은 베스트 셀러라고 말씀해주시더군요. 와이프도 이 모델을 알고 있는 것으로 보아서 두루두루 팔리는 지갑 같습니다. 

가격대는 한 50~60만원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벤쿠버 공항에 입국해서 공항을 빠져나가기 전에 스타벅스에서 커피한잔을 하면서 개봉해보았습니다. 

다시 봐도 참 마음에 드네요 ^^ 



제 지갑은 반지갑입니다. 얇고 작습니다. 보통의 반지갑보다 조금 더 작은 사이즈입니다. 


저는 원래부터 빵빵한 지갑을 싫어하기 때문에 머니클립형을 선호합니다. 가격대는 30만원정도 였는데 다른 남성지갑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지갑 디자인도 제 마음에 쏙~~ 드네요 ^^ 


벤쿠버 여행기를 써야하는데 요즘에 시간이 없어서 ㅠㅠ;; 블로그를 하기가 참 어렵네요. 

해외로 나가실때에 공항 면세점에서 미리 검색하셔서 어떤 행사를 하고 어떤 물건을 사야할지 미리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티켓만 있으면 국내 호텔면세점에서 미리 물건을 보고 예약을 해 둘수 있으니 이점 기억하셔서 현명한 쇼핑하시기 바랍니다 ~!! 


Posted by 맨발story
,